본문 바로가기

유저없다고 징징대는 서버들 봐라

  • 1971
  • (10명)
profile
추풍낙엽   |   전과 1범   |   2018.05.14 가입

참 깝깝하죠 운영자새키들

과금러가 100명되나 ㅋㅋ  고작 20명 과금러고 나머지 80명이 민케인데

민케 80명을 버리고 과금러 20명으로 서버 재밌게할수가있나

 

프리서버는 민케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민케가 못비비는 서버는 죄다 개노잼서버임

 

서버가 대박날려면 유저확보가 최우선인데 민케를 버리고 어떻게 유저확보를해 ㅋㅋ

 

후원만을 위한서버는 다 쪽박차고 민케도 비빌수있는 서버가 대박나는거지

 

유저가 왜없는지 생각쫌해라 다 후원때문이여 돈만밝히는 니놈에 후원땜에 유저가없는거여 

 

다른이유가 있을꺼라고 생각하지마 걍 돈밝히는 운영자 니놈 때문에 유저가없는거여

익명평가 (10명)

  • ( 8명 )
  • ( 1명 )
  • ( 1명 )
     별점등록

댓글 (12)

    이은정~!!!!!!!!!!!!28.png28.png

    틀린 얘기 하나 없네

    형이 댕팔이의 눈으로 봤을때 서버를 다니다 보면 딱 보여  아! 이서버는 잘 되겠구나,   아! 이서버는 할 이유가 없네, 그리고 아 시발! 똥냄새 나는 서버

    댕이 거래가 되는 곳은 그나마 할 만 해 ~ 댕이 거래 되는 그 자체만 봐도 할 만한 섭이라는 것 이거든

    측근 심하고 비리 심하고 후원이 심하면 댕이 거래가 안돼 누가 댕을 사 후원사고말지, 그리고 그런 서버는 오래 못가더라고

    제온 봐봐.. 섭 오픈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아직까지 댕이 거래가 돼 물론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아직까지 거래가 된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야

    댕이 거래가 된다는 것은 그래도 섭이 아직까지는 살아있다는 얘기거든.

    댕이 거래가 안된다고 한다면 그섭은 죽은 섭이라고 보면 돼.. 노잼이지

    솔찍히 재미있어야 댕을 사지 누가 잼없는 서버에 댕을 사고싶어 하겠냐

    그리고 댕파는 서버의 유일 한 공통점은 후원이 절대 사기적이지 않다는 거야

    후원이 사기적이 되면 그 서버는 똥냄새가 나며 사람들이 다 떠나가더라고

    지금 까지 내가 지켜본 봐로는 그래

    본인이 초짜라 서버를 고를때 잘모르겠다 하는 사람이 있으면 영자 후원이 아니라 댕팔이들이 많은 곳으로 가

    댕팔이들은 나름 좋은 서버들만 골라 다니거든, 똥냄새 나는 서버는 안가,

    댕팔이들이 많은서버가 그나마 살아있는 서버라고 생각하면돼, 서버가 죽어가면 제일 먼저 냄새 맡고 떠나가는 사람들이 댕팔이거든..      

    To. 돌아이멍

    더러운 댕팔이새끼...

    위 내용을 니 뎅팔이 논리에 흡수시키지마라.  전혀 다른거니까.

    To. 팩트펀쳐

    어 조용히해 이 지가 쓴 댓글이나 수정하는 빙신새끼야 ㅋㅋㅋ

    구라나치고 인생 그렇게 사냐

    나야 댕도팔고 겜도 하고 좋지 형은 직장도 다니거든 너같은 병신 인생과는 달라 ㅋㅋ

    그니까 아가리 닥치고 시비걸지말고 지금까지 니가 쓴 글이나 계속 수정하셔 ㅋㅋ

     

    To. 돌아이멍

    삼대가 뎅파리 ㅅㄱ 뎅파리새끼들은 다 총살시켜야한다.

    염치없는 쓰레기들이기 때문이다.

    To. 팩트펀쳐

    어이구 그러세요 이 변기펀쳐야 넌 삼대가 똥통이냐 ㅋㅋㅋㅋ

    어떻게 이곳 저곳 다니면서 똥만 처먹냐

    고만 먹어 더랍다 니입에서 똥물이 너무 튀기자나

    입좀 다물고 ㅋㅋㅋㅋ

    나같음 쪽팔려서 말도 못하지

    기가 원하는 똥내가 많이 싸줄테니 먹어 언제든지 널위해 똥 싸줄게 ㅋㅋ ㅋ

    To. 돌아이멍

    뎅파리면 그냥 꺼져라 더러운새끼야 그지새끼야.

    To. 팩트펀쳐

    어이구 똥내 나는 변기새끼야 형이 이곳 저곳에서 똥처먹지 말라고 했지

    왜 자꾸 더러운 똥을 니가 만드어서 처먹냐

    인간적으로 널보면 불쌍하다 ㅋㅋㅋㅋ

    역으로 하나 질문 드림.

     

    비빌수 있는 노력만 하면 다 비벼지는데

     

    노력도 안하고 후원케 한테 비비고 안돼면 찍싸는건 무슨 경우임?

     

    To. 아옹

    비빌 수 있는 노력을 해서  아!  이제 쫌 해봐야지 하면 2가지 결과가 나옵니다.

    첫번째 : 섭에 사람이 없다.

    두번째 : 더강한 페키지 후원이 등장한다.

    결론 : 가봤자 사냥만 하다 끝나고, 샌드백당하고 끝나고, 욕하며 템지르고 접는다.

    To. 돌아이멍

    일단 첫번째는 이해가 가는데 2번째는 문제가 있는 서버인듯

     

    To. 아옹

    추세가 그래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8482 유튜브방송중 김프로 검색~! 포칸 9검8셋 요정재밌네요? 오늘 용기사?
유튜브김프로  484
8481 한구의 희망 이야기 방송 온 ^^
한구님  459
8480 루돌프. 템 파는 사람 있나요
팩트체크구버전  528
8479 오늘 열리는 고진감래 정보좀!! 15
쎄면형조빱은동생  1616
8478 진지하게 주말노실분! 1
신창호  681
8477 반갑읍니다 보겸TV 등장이요 6
보겸TV  874
8476 2.0 하는 형들 댓글좀줘~ 2
르만잉  934
8475 타 갤러리에서 퍼옴^^ㅋ 오늘의 서버 팩트 추천^^ㅋ 4 file
가보즈앗  1384
8474 163 본서버 어떤가요? 3
미나리  874
8473 끄적이는 12일 오픈섭들
라마낙타  1035
8472 9폴더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9 file
2.0디아블로  1178
8471 ★★루이서버 현재 진행중 ★★ 1
망섭홍보도우미  832
8470 마블 홍매미새끼들 제발 자살부탁드릴게요 2 file
관종  802
8469 합법과 불법이 차이 ㅋㅋㅋㅋ 좋은영상 1
카드레드  1228
8468 [지워서다시씀] 오늘 구버전 찾는형들 헌터는 피해![내용귀찮아서생략] 5
구버전해요  899
8467 종석TV [ 포칸 12일 용기사 출시! 대박 이벤트 예정 ]
이종석  501
8466 롤드컵 우리나라 왜이렇게 ㅂ ㅅ 이냐...
2.0디아블로  337
8465 오늘 루피서버와 아툰서버오픈하는데 해본사람 댓글좀 달아줘요 8
돌아이멍  1105
8464 1.44먹튀? 유명한 데포영자 다시 섭열엇다ㅋ 7
리스테린  1901
8463 유튜브방송중 김프로 검색~! 포칸 요정의첫걸음.. 2
유튜브김프로  707
» 유저없다고 징징대는 서버들 봐라 12
추풍낙엽  1971
8461 루이 = 먹튀서버 안전
핵퐁탄  683
8460 괴물 자동돌리고 묻벤드립치는 보방구 김대중 앙기모띠♥
★말잘하면치킨오늘어디냐★  1053
8459 영상 찾는분들이 계셔서 올립니다. 2 file
넋두리★  1114
8458 너의 눈을 9 Ha ra~ ★ .avi 1 file
넋두리★  921
8457 바텀구합니다. 정말 잘하실분만요 1 file
넋두리★  1142
8456 만원 간단 정확 확인 2
닥치고오늘어디  1191
8455 프리서버 한 캐릭으로 같이 할 사람 있어? 6
오늘은어딜까  1530
8454 예전에 잘놀았던 서버의 근황을 보며.. 1
간곱  1427
8453 님들..연리지섭 ㅋㅋㅋㅋㅋㅋ 1
라마낙타  1099
8452 않이 체팅 외않데?? 1
관종  327
8451 갑자기?? 괴물 평일 새벽2시30분 보스이벤트??? file
오만  1156
8450 뷰 멘탈 나갔냠 왜 포칸 안옴? 3 file
바로쌀년아  1032
8449 여기만오면 1
프리  538
8448 포칸 서버 대리 육성해드립니다
짜미  625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