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나리야 진짜 이젠

  • 605
  • (2명)
profile
왕카   |   전과 3범   |   2017.09.16 가입

너같은쫄보 상대하기귀찮다ㅋ

 

뭐 씨발 댓글못달게 글만싸질러

 

행운홍보글올리고 뭐라한사람

 

거이없는데 뭔개소리야ㅋㅋ

 

최소 너처럼 숨어서 눈팅은안해요

 

병신님. 정신차리세요

추천해주신 분들

익명평가 (2명)

  • ( 1명 )
  • ( 1명 )
     별점등록

댓글 (2)

    이젠  의미가 없는듯. 

     

    비도 오고 날씨가  선선해지니  삶이 한층 여유로와 진듯

     

    새로운  신천지가  열리길  기도하며   우리 모두 승리자가 되길~

    To. 돈히

    ㅋㅋ 저런새끼 불쌍하다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7810 2.0 제로스 후기 1
화백이되고싶다  1188
7809 투개월서버에대한 팩트 1
투데스  3766
7808 윈도우10에서 2.7을 하는 방법은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 뿐이없습니다. 1
2.0디아블로  1057
7807 ★포칸이 대단하다구???? 진심?? ★
RemasterSoft  1178
7806 잊섬 서버 개 쓰 레 기 영자 쎄 기
dmstnr1732  794
7805 포칸이 왜 대단한지 알음??? file
김두호  1399
7804 맥콜인지 콜라인지 서버후기 3
폭간남  1543
7803 머머리때문에 힘든 젊은이들에게 희소식 2
꧁관종꧂  874
7802 오늘열리는유저서버 가보즈아
화둥에불낸년  694
7801 유저 서버 접속기 file
데스나이트  1058
7800 뎅 팔이들을 위해서~ 10
투데이이이이  2365
7799 웹툰 서버 몇일전에 오픈 안했나
프로이빨  640
7798 [6탄]김진수: 약속은 깨라고 있는거야 (청와대 신고드립) 360 updatefile
온새미로서버  4607
7797 종석TV [ 오랜만에 롤방송 갑니다 ] 개밥 하면 인생 리셋합니다.
이종석  445
7796 제온서버 7일날 열리는거 맞나요? 28
합서영  1865
7795 정말 궁금합니다 5
합서영  885
7794 쿠우서버 4일차? 4
치치갓  1782
7793 걸러야할섭 1위 시크릿서버 1주일에한번씩오픈할만하죠 ㅋㅋㅋ 1 file
핵퐁탄  923
7792 2.0 자동공격 찾앗닼ㅋㅋ 5
밥은먹었움  2233
7791 발라카스 서버는 진짜 거르자 ㅋㅋㅋ
메티스2117  1247
7790 요즘 접속기 바이러스 체크하면서 어그로 끄는데 1 file
프로이빨  1167
7789 ========삼성 아덴복사후기==========[다신가지말아야할서버] 1 file
이리보나  2303
7788 ==========라이칸 무자본 장비매입관련 팩트============ 4 file
이리보나  1499
7787 ★★ 측근 군주200억8검12셋지원 잦망서버시크릿서버 ★★ 3 file
핵퐁탄  1757
7786 왕카 가 투데이에서 깝 치는 이 유
미나리  618
7785 미나리가 병신이라는 팩트 추가 7 file
왕카  936
7784 여기 리니지 잘하는 형들 많아서 질문하러왔어요 6
앙헬앙헬  1268
7783 라쿤서버 매입할려니 벤시켜버림. 6
야삐  1191
7782 오늘 열리는 2.7U 서버 간단하면서 장문 후기 4 file
동네마트  1571
7781 라이칸 망할수밖에 없는 이유 1
뎅팔고싶어  966
7780 2.0 인연서버 정보아시는분 1
영감힘내  1833
7779 U서버 어떤가요? 2
국지도발  1049
7778 오크서버 바이러스 ㄷㄷ 1 file
조대범  1106
» 미나리야 진짜 이젠 2
왕카  605
7776 ============라이칸 최종공지[매입중지] 팩트만============== 5 file
이리보나  1408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