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리섭 오늘까지 550장 내역 써봅니다

  • 2871
  • (4명)
도봉산호랑이   |   전과 1범   |   2017.08.05 가입

9악장 띄우는데 150 ㅅㅂ

쌍5일격 띄우는데 80ㅅㅂ

마물각반 하나만드는데 60ㅅㅂ

지배이반실패 ㅅㅂ

시어인형만드는데 30ㅅㅂ

나머지 7파푸 5명궁문장 9머미

6풍가더 3혼손 7민부 7금날 9풍티 쌍축5붉검귀 6엘릭

서큐퀸 6일동안 혼자 100개정도 득해봐야

퀸사냥한다고 몹사냥안해서 렙 순위권도 못들고

사람은 존나많은데 나 별로 안쎔

나 망했음 ..

시급 만원 쬐금넘는데

용반 나오면 용반해야해 ㅅㅂ

수호성골무해아해 ㅅㅂ

지배이반이나 부적박아야해 ㅅㅂ

쌍일격 신성으로바뀌야해 ㅅㅂ

서버평정하려면 천장은 박아야함 ㅅㅂ

여기에 묶여  난또 존나 열심히 사냥해야겠지?

제발 300장에 산다는 사람있으면 당장팔고싶다ㅠ

익명평가 (4명)

  • ( 3명 )
  • ( 1명 )
     별점등록

댓글 (3)

    이게현실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사람들에겐

    오히려 대형섭보다 적당한 하꼬섭이 더 재미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0장 ㄷ ㅐㄷ ㅏㄴ ㅏㄷ ㅏ

    시어빼고 좃망이네;;ㅡㅡ 파는게 낫것다 그정도 투자하고 랭커도 아니면 겜왜하노 솔직히말해서..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5704 빨간맛서버 1
흑퍼먹어  1702
5703 1.63 제트서버 후기 14
구버전빠돌  2112
5702 이종석 방송 on <발리 여행떠나는중>
이종석  454
5701 캐스톨서버 - 법사 - 입니다. 측근드립치는 몽룡이네팀 봐라.. 2
샤킹오부장  1118
5700 2.7 캐스톨 후기에 대한 반론
2.0디아블로  1138
5699 서버 운영이란게 장사라고 생각해본적 없습니다!!^^ 9
건축시인  1658
5698 맨몸 스쿼트 턱걸이 자세 평가좀. 2 file
팩트펀쳐  1343
5697 밑에 2.7캐스톨 후기남기신분 댓글달아여 5
도봉산호랑이  1387
5696 ㅋㅋ 2 file
고자라뇨  770
5695 오늘 오픈한 놀부서버 근황 2 file
하꼬섭만함  1705
5694 조용히 노실분 쪽지주세요 1
배틀서버1  633
5693 2.7 캐스톨 후기
SHKim  1124
5692 정말..자세히 보면 좋습니다 백수형들 내가싫음 직장인형들 ㄱㄱ 4
별들에게무러봐  1016
5691 4월 21일 이종석 < 발리 여행중 >
이종석  573
5690 오늘 구버전 제트서버있는데 해본형들? 6
구버전빠돌  1133
5689 2.0우리서버 클라이언트 4
WOORI  1221
5688 1.63 데스서버 폭망 1
구섭매니아  1347
5687 고진감래 영자님 건의사항입니다! 2
나나나나나  1000
5686 스킨적용하는데 seek error on pack file 이런문구가 뜨면서 안되는데 왜그런거에요 형들? 2
미뉘메이드  1012
5685 반갑습니다. 구택진이에요.
구택진서버  954
5684 장기 썰!(카톡 한겜 피망 5
나나나나나  995
5683 구버전 어디 진득하게 할곳없음?? 13
구버전추천좀해라  2426
5682 ★★ 구버전 하꼬투어러 준표를 찾아요★★
관종  583
5681 형들 윈도우10 사용자중에 가만서있으면 팅기는분들계심?? 3
미뉘메이드  636
5680 짭발리 잠수패치 노답임 1
서지훈  975
5679 2.0 제로스 정직한 후기 2
정직한후기욤  1990
5678 4월19일 이종석 방송 on <발리여행>
이종석  361
5677 형들 윈도우 10 쓰는사람중에 좀 고수님좀봐줘요 4
미뉘메이드  1900
5676 발리 시급 확인방송
데스루니  1503
» 발리섭 오늘까지 550장 내역 써봅니다 3
도봉산호랑이  2871
5674 도깨비서버 홍보보상주냐?도배하지마라
왕카  681
5673 이종석 방송 on <발리로 떠나는 여행>
이종석  363
5672 혜화서버 사과의 글 4
혜화서버  1646
5671 으힠...힘들게 클라개조성공...(1.63 린드비오르) 8 file
고진감래  2178
5670 배틀서버후기 2
해바라기  923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