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초기화 직장인 위주 서버

  • 974
  • (2명)
메시아   |   전과 없음   |   2016.12.22 가입

★서버밸런스

 

기사★★★★:스턴 잘들어가고 검타도 괜찮고 카배팅도 좋음

 

전사★★★★: 락잘터지고 4대법서가 반하자 치곤 구하는게 크게 어렵지 않아서 데페전사 가능

 

요정★★★★ :섭초반 육성도 그렇고 기사들테 뚜들겨 맞다가 중후반시 극강캐릭터

 

법사★★★  :초반 사냥터가 없어서 빡시지만 중반부터 잊섬몰이 및 상대캐릭들 마방낮은걸 이용 꿀잼보장

 

다엘★★★: 아직 아머다엘이 없어서 어떤지는 모르겟으나 기본 검타는 훌륭함

 

 

노초기화 반하자 치곤 템구하는거 어렵지 않고 낚시랑 접속만 해있어도 무기구하기 쉽고 직장인들테는 좋은거같음

 

이벤트도 자주해서 그닥 안심심하고 놀만함  그냥 서버 여러군데 돌아다니는거보다 한곳에서 오래하실분은

 

추천합니다.   걍 본섭지향임  주소는 홍보게시판에 신화서버 보고 와보세요 ㅎㅎ

 

추천해주신 분들

익명평가 (2명)

  • ( 2명 )
     별점등록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5693 도깨비서버 홍보보상주냐?도배하지마라
왕카  454
5692 이종석 방송 on <발리로 떠나는 여행>
이종석  293
5691 혜화서버 사과의 글 4
혜화서버  1499
5690 으힠...힘들게 클라개조성공...(1.63 린드비오르) 8 file
고진감래  1839
5689 배틀서버후기 2
해바라기  802
5688 니가가라 하와이 후기
kkkkk  325
5687 ㅎㅇㅎㅇ
아따가오리  287
5686 ★노초기화 혜화서버 매입버그 ★ 4 file
화무결  2239
5685 짭짭포맨 후기
하꼬섭만함  849
5684 호구들아 한마디한다 포칸?오현민? 포칸측근들아 적당히 하자
맨투맨투  711
5683 남자/아재 서버 후기.... 1
송군  1865
5682 핑퐁서버
배그맨  464
5681 아덴서버 후기(진짜 개 쓰레기 서버) 8
레일리  1850
5680 2.7 구버전 테스트 오픈전에 둘러보실분 6
구택진서버  1227
» 노초기화 직장인 위주 서버 1
메시아  974
5678 1.63 극하자섭 찾는분~
섹쉬가이  1043
5677 포칸초기화공지언제냐? 날짜가 없노
★★대장님  348
5676 freeauto7.blogspot.kr 자동프로그램및투클라접속기 악성코드유포 1 file
linux  833
5675 ★★정보원★★발리8층1시간15분후기! 인증^^ 3 file
프로보빨러  1661
5674 이종석 <발리여행> 시작합니다!
이종석  571
5673 2.7보리수서버 후기.... 3
깨비  1056
5672 4/15일오픈 아덴서버 ㅇㅇㅇㅇㅇ 4 file
시바르마  1461
5671 오늘 오픈예정인 플라워서버 망서버입니다 1
독제나치지지자  1234
5670 마지막왕국 써비스팩 구하고싶은데
아구아구  638
5669 애플서버 후기
하꼬섭만함  1363
5668 2.0슈롬 진짜 재미있습니다 4
구버젼매니아  1717
5667 슈롬 2.0 후기 3
2.0하자/반하자유저  1185
5666 유튜브 이종석 발리여행 지금 시작합니다!
이종석  740
5665 붉은사막=로엔후기
☆★☆★☆★☆★  538
5664 짭발리 팩트만 전합니다. 1
서지훈  905
5663 대리육성&알바합니다
까까먹는스님  464
5662 육성알바합니다 1
손석희PD  413
5661 아니 이거 전에 봤는데 생각나서 봤더니 볼수록 왜케웃김 ㅋㅋ 1
대망이  677
5660 리니지2 하이파이브 구합니다
유하  670
5659 - 필 독 - 1
팩트펀쳐  671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