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15일오픈 아덴서버 ㅇㅇㅇㅇㅇ

  • 1241
  • (8명)
시바르마   |   전과 없음   |   2018.04.16 가입

LinC0001.jpg

 

LinC0000.jpg

 

 

LinC0002.jpg

 

LinC0004.jpg

아덴서버민캐 케릭키웠습니다 기감에 몹이 많아서 몰이 사냥하기 좋았고 로얄서버랑 같은팩이라서 재밌게 즐기고있었습니다.

로얄에는 없는데 깃털상점에 리치반지있어서 그게 가지고싶어서 기감에서 깃털만개 모은다고 계속 사냥만했었는데 

템좀맞추고 어떤요정이랑 법사가 같이 때리는데 뮨 물약이랑 풀힐로 겁나 버텼더니 벤당했습니다.

피시방에서 3명이서 같이 게임했는데 저보고 자동이랍니다 

확인을 다 한거고 출두해서 확인했더니 자동이 맞답니다

옆에서 형이랑 친구가 귓말했는데 무조건 안풀어주니 맘대로 하랍니다

그 활쟁이가 측근이냐니까 맘대로생각하라고하네요

형이 귓말하니까 바로 벤하네요 ㅎㅎㅎㅎ

친구도 열심히 키우다가 빡쳐서 그냥 종료했네요

다시 키우기 기분상해서 못하겠네요 패키해서 즐거울수있는분은 하세요

민캐는 안하시길...민캐사람으로 안보나보네요ㅎㅎㅎ

익명평가 (8명)

  • ( 5명 )
  • ( 1명 )
  • ( 2명 )
     별점등록

댓글 (4)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5725 아덴서버 후기(진짜 개 쓰레기 서버) 8
레일리  1640
5724 2.7 구버전 테스트 오픈전에 둘러보실분 6
구택진서버  1113
5723 노초기화 직장인 위주 서버 2
메시아  770
5722 1.63 극하자섭 찾는분~
섹쉬가이  929
5721 포칸초기화공지언제냐? 날짜가 없노
★★대장님  283
5720 freeauto7.blogspot.kr 자동프로그램및투클라접속기 악성코드유포 1 file
linux  667
5719 ★★정보원★★발리8층1시간15분후기! 인증^^ 3 file
프로보빨러  1479
5718 이종석 <발리여행> 시작합니다!
이종석  477
5717 2.7보리수서버 후기.... 3
깨비  905
» 4/15일오픈 아덴서버 ㅇㅇㅇㅇㅇ 4 file
시바르마  1241
5715 오늘 오픈예정인 플라워서버 망서버입니다 1
독제나치지지자  1018
5714 마지막왕국 써비스팩 구하고싶은데
아구아구  495
5713 애플서버 후기
하꼬섭만함  1205
5712 2.0슈롬 진짜 재미있습니다 4
구버젼매니아  1568
5711 붉은사막 개 병신호구섭
DesTroy  575
5710 슈롬 2.0 후기 3
2.0하자/반하자유저  1028
5709 유튜브 이종석 발리여행 지금 시작합니다!
이종석  649
5708 붉은사막=로엔후기
☆★☆★☆★☆★  461
5707 짭발리 팩트만 전합니다. 1
서지훈  794
5706 대리육성&알바합니다
까까먹는스님  348
5705 육성알바합니다 1
손석희PD  335
5704 아니 이거 전에 봤는데 생각나서 봤더니 볼수록 왜케웃김 ㅋㅋ 1
대망이  593
5703 리니지2 하이파이브 구합니다
유하  462
5702 - 필 독 - 1
팩트펀쳐  603
5701 아랫글에 낚이신 탈모영감님들 힘내세요! 3
관종  368
5700 탈모있으신 영감님들에게 좋은 소식 4
관종  609
5699 기르타스서버 닫혔다!!!!!!!
힘전사  1068
5698 발리후기 - 딱한마디
★★대장님  1074
5697 붉은사막서버 현재 입장가능하내요 2
정보람  562
5696 오늘 오픈하는 붉은사막 가는형들 필독 3
DesTroy  895
5695 땡팔님 ㅋㅋㅋㅋ 스샷이요 ㅋㅋㅋ 님 발리 홍맴짓작작좀요 file
핥아버지  768
5694 밑에 사색서버라는 초소규모서버 4
KimJungJaeKim  687
5693 행운서버2.0 (한중대서버)추천 드립니다 2
구버젼매니아  1731
5692 발리서버에서 300장으로 출발했습니다.스샷첨부 2 file
도봉산호랑이  3333
5691 발리후기
★★대장님  626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