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외창이 린창인생 청산하겠습니다... 현실세계로 돌아가겠습니다...

  • 1139
  • (12명)
profile
★★★★★프로외창러   |   전과 2범   |   2018.05.31 가입

2017년 10월...  리니지 접는다고하고 투데이를 떠났다가 (현실테크)

 

2019월 2월에 복귀..  최근 4개월간 쉬면서 폐인처럼 했다. 너무 질리도록 한거같다.
 

이제 다시 리니지를 뒤로하고, 열심히 살아야겠다.

 

4개월을 놀고먹으면서 쉬니깐, 일이 하고 싶어졌다. 

 

놀때마다 든 생각은 내가 논만큼 더 고생하겠구나 생각했다.

 

투데이 영자가 내 유일한 취미 생활마저 침범한다. 시발놈이 후기를 지우질 않나

 

내 투데이 계정 전부

 

투데이영자한테 투데이톡 차단당했다.

 

 

 

이제 운동도하고 일도하고 연애도 하고싶다. 리니지가 아닌 딴 재미를 찾고 취미생활 만들어서 사람구실해야것다

 

사지멀쩡한데 시발 맨날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모하는짓인가 싶다. 겜할때는 재밌었는데 뒤돌아보면 아까운 내 젊음이였다.

 

 

 

주저리주저리 떠들어서 지송합니다. 린창인생 청산하겠습니다. 리니지는 역시 가끔와서 놀아야겠네요.

 

제 후기는 영자들한테 지원받고 좋게 써준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마피아서버빼고)

 

저한테 악감정있는분들 너그럽게 저를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알고보면 그렇게 나쁜놈 아닙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익명평가 (12명)

  • ( 5명 )
  • ( 1명 )
  • ( 1명 )
  • ( 5명 )
     별점등록

댓글 (8)

    별 5개 쾅!!! 항상화이팅 하길바라면서...외창씨후기를은 잘 읽고 있습니다^^

    11.png11.png11.png11.png11.png

    응 현실에서는 ㅂㅅ짓하지말고 다녀라ㅋㅋ

    To. 하프다

    하프다님 이사람저사람들에게 ㅂㅅ ㅂㅅ 하시더니....

    왜 답변 피하시나요?

     

    시간이 없어 못보셨나? 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댓글 쓰시는거 보니 못보신건 아니네요??

     

    ㅂㅅ 짓하며 생각없이 막말하다 쫄려서 피하는 ㅂㅅ으로 오해됩니다^^

     

    ㅂㅅ이라 오해 안되게 어여 답변주세요 하프다님

    https://www.freeserver.today/freeboard/15150087 혹 못찾으실까 주소 남겨요

     

    주소까지 남겨드렸는데 답변 못하고 피하면 하프님 말버릇처럼 ㅂㅅ 됩니다 ^^ 

    하프님ㅂㅅ 안되게 거짓없는 팩트적인 글로~ 제가 찍소리도 못하게 만들어주세요

    ㅂㅅ으로 오해안되게 답변 꼭~부탁드려요 ^^

    2.png

    할말없다고 구라질??딴소리?? 또는 우기기 드립하시면 역풍이 올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려요 ^^;;;걱정되어 말씀드리는것

    To. 하프다

    2.png

     

     

    화나셨나봐요?? 제가 쓴글에 찾아와서 별테러도 해주시고 ^^ 감사합니다.

     

    답변할시간은 없고 별점 테러 할시간만 있는 신기한 하프님~

    댓글

    운동도 하고 연애도 하고 좋네요 ^^ 게임은 게임일분 가벼운 취미로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너무 열정을.....사용하신듯 현실세계에서는 좋은일만 있으시길.....고생하셨습니다~

    옛다 관

    일단 박수를보냅니다 ~! 잘생각했습니다.

    리니지가 질리는것이아니고 , 남들일할때 자고 남들 잘때 일어나 컴퓨터하고 , 반복되는생활,

    문득 생각이들겁니다 무엇을하고사는건지 ... 뭐 아닐수도있겠지만 대부분 그런생각들을하죠

    아직 나이가어리다면 충분히 할수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무엇이라도하세요 무슨일이던하세요 ,,,위에쓴글처럼 다해보세요~

    그리고 1년뒤 돌아와서 이글을봐보세요 ~! 그땐 달라질거니까 세상하고싸우세요 이런데서 자부짐은 아무쓸모없는것들입니다...

    직업엔 귀천이없고 누가 뭐라하던 화이팅합시요!  인생쉽지않습니다 , 잘생각했고 그럼 꼭 잘되길바랍니다 ~

    7.png7.png

    • lalo

    현실 복귀 가즈아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12762 ★★★★ 외창이 투데이계정 4개 영창 투옥살이중...앞으로 자숙하며 살겠습니다... 3
★★★★★★★★★프로외창러  364
12761 법사 잘하는형들 질문좀 5
MinkiKim  763
12760 핸님들 관심과 도움이 좀필요합니다,
행아  122
12759 오늘의 열리는 ㅍㅍ 은 가면 안되는 서버입니다 7
김인성  684
12758 ★★★★ 외창이... 계정 3개 영창 투옥살이중...이번건 말도안되는 이유 .jpeg file
★★★★★★★★★★프로외창러  323
12757 [1탄]~[5탄] 둘리 vs 온새미로 현피 사건개요 정리 14 updatefile
온새미로서버  1068
12756 ★★★★ LG인터넷 컴퓨터IP 바꾸는 방법 알려주실분 ㅠㅠ 7 file
★★★★프로외창러  381
12755 내일 열리는 ㅁㅆ 서버 잠시 운영자되기! 5 file
KKKKKKKKKKKKKKK  746
12754 ★★★★★★좀비서버는 영자가 왕이다 ★★★★★★★ 2
즐렉사  293
12753 ★★★★ 명탐정외창이 오늘도 한건했네요. 모두의서버 -> (전)클래식서버 2 file
★★★★프로외창러  307
12752 ★★★★ 투데이공식커플 제1호 연상연하커플 외창이♥애기 ♥♥♥ 외창이 여친생겼습니다 축하해주세여♥ 6 file
★★★★프로외창러  701
12751 ★★★★ 외창이 단독보도 "애기서버" 영자님과 1:1대화공개 단체지원문의 입뺀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file
★★★★프로외창러  640
12750 ★★★★ 투데이 이바닥 만만치 않습니다. 겸손해야합니다. 까분자의 최후... 5 file
★★★★프로외창러  471
12749 구버전 탐방후기 이제 내가 간다★★★★★★★ 3
달건킥  648
12748 ★★★★ 투데이대통령 외창이가 형님들께 공지사항 전달합니다. 6
★★★★프로외창러  580
12747 ★★★★ 투데이영자님 부모패드립 신고할게요 8 file
★★★★프로외창러  692
12746 이거 오류 어케해...ㅠㅠㅠㅠ 6 file
★★★★프로외창러  376
12745 장군 코인 만수르 4 file
★★★★빠꼼이  715
12744 [요한서버] 개노잼 + 고정 후원러만 막대한 지원해주는 섭 5 file
노스텔지아  709
12743 행아님보세요 1 file
힐올  281
12742 스타 랜타디 할사람 없냐 1
텍구  80
12741 승진이가 둘리 아님 ? 2
럭키스타  246
12740 힐올 < ㄴ ㅓ 그러는거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행아  690
12739 아니 ㅋㅋ 투데이 활동하는 힐올 < 머하는사람이냐 ㅋㅋㅋ 1
행아  389
12738 투데이 오늘의 상황보고 5 file
돈히  737
12737 댕댕이 벤 ㅆㅆㅆㅆㅆ 4 file
✵가이아격노✵  622
12736 괴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원투데이하니  752
12735 내가쓴글 왜삭제했지?
규도리  117
12734 15년도...2월..경...한옵_전사버전 6
빠통서버GM  633
12733 냉유 hg 9 file
보겸TV  729
» ★★★★ 외창이 린창인생 청산하겠습니다... 현실세계로 돌아가겠습니다... 8
★★★★★프로외창러  1139
12731 안녕하세요 유튜브 방송하는 봉순 이라고 합니다 인사올립니다..^^ 6
유튜브봉순  906
12730 어디 재미지게놀곳 없음 ?? 1
두부아범  258
12729 존나 개시발 측근하고싶어요 홍멤될게요 1
이병훈  498
12728 ?? 3
이병훈  287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