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똘X 비제이가 밝힌 포칸 서버 진실

  • 2016
  • (14명)
profile
혁거세   |   전과 없음   |   2018.08.29 가입

사실이냐?

 

영자가 캐릭매입 돈 아낄라고 1~10위까지 영자캐릭 박아논다는거

 

똘X 지인이 ㅊ포칸했다가 학을떗다는데 아무리 해도 따라갈수가없다고

 

사실임???

 

 

1~10위 캐릭 매입해본사람있음?

익명평가 (14명)

  • ( 4명 )
  • ( 2명 )
  • ( 1명 )
  • ( 1명 )
  • ( 6명 )
     별점등록

댓글 (10)

    똘끼가 폭스 운영자입니다 .. 전차에 포칸한테 찌발렷는데 이번에는 방어해야죠..

    똘끼 불법자새끼 말을 왜들어????? 그새끼는 시청자도 폭스영자가 뻥튀기해주는데.. 사무실컴터로 ??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똘끼 사람새끼아님 ㅇㅈ 

    그씨발년 아는 형이 도대체누군데? ㅋㅋ

    그리고 전에 유저용 운영자용 이문서는 어떻게 해명할껀데? ㅋㅋ

    개씨발년 지원처받고하는 새끼가 말은 ㅋ

    애새끼들이 다믿어주니깐 지아는형이 어쩌고저쩌고 ㅋㅋ

    아니 다른유튜버처럼 지돈들여 처음부터 투자하면모를까 애초에 지원아니면 지돈안쓰는 거지새끼가 말은 진짜 ㅋ

    포칸 까는이유는: 폭스가 전차에 개 씹 망했기때문에. (팩트)

    똘끼 성태가 그리 이야기 했다면은 자기 자신을 한번 돌아봤음 하네 어려서 리니지 육성 사무실 알바로 살다가 사장 한티좀 잘보여서 똘끼혈 지휘부 잡고나서 많이 컸지요 방송도 그때 시작해서 지금까지 유지 하지만 방송 인원 떄문에 아마도 폭스에서 달에 지원금 많이 줄텐대 다른섭 까지말고 자기자신을 한번 돌아 봤음 하네 성태에 대해서 말해 달라고 하면은 성태가 알바 시절부터해서 필리핀에가기전까지는 알고 있는 사람임

    15.png

    전차만 1~10위안에 권만 세명인데 홍맴등장이네요 ㅋㅋ 궁금하모 투톡남겨요 연결해줄라니깐 ㅋㅋㅋ하다하다 폭스운영자말 듣고잇네 ㅋㅋㅋㅋㅋ 돌끼는 최소 폭스 운영자 지분잇는놈이다. 러쉬 돌끼가 그렇게 할클라스가 되냐??? 이게팩트다

    에혀 대형BJ있는섭들은 다 측근새끼들이야... 그새기들이 지네돈주고 게임하겟냐 ?? 다 스폰받고 돈 오지게 받으니간 하겟지 ㅉㅉ 거기다 같이게임하는 지인들 장비맞춰주구 랩맞춰주구 라인구도 맞춰주구 ㅋㅋ 거기다 성태새긴 옛날부터 아프리카 불법 혈원들팬들 존나 속여가면서 사기존나침ㅋㅋㅋ사기꾼이라 필리핀에잇는데 한국못옴 ㅋㅋㅋㅋㅋㅋ말투만봐도 사기꾼이다 사짜 고르는방법도 아직도 모르노 애송이들ㅋㅋㅋ

    비제이말을 들음? 지극히 개인적인생각인데

    요세는 지원이나 받을라고 개나소나 비제이하지 ㅋㅋ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12079 장군서버 치킨런~ 8 file
돈히  829
12078 구문룡서버 실화임? 3
영웅검  823
12077 진짜 받아도 되는지..[도봉산호랑이]님 감사합니다. 4 file
오이미치  690
12076 뽈래형... 2
오이미치  367
12075 파워볼 서버오픈좀 부탁드립니다. 2
★★★★전사  227
12074 2부방송 시작함 장군서버 치킨이벤트 방송 3
도봉산호랑이  248
12073 아프리카 BJ 여캠 2 file
돈히  1275
12072 ★ ★ 포칸 폭스 팩트 ★ ★ 5
김두호  1683
12071 뭐가 뭔지 모르겠고 5 file
돈히  452
12070 안녕하세요 유튜뷰 방송시작했습니다(내용 1부 2부안내) 2
도봉산호랑이  306
12069 백수들아 장군2만 오대기투견 전전차인증 8 file
카투리  607
12068 [학동자 서버]하면 안되는 이유.txt (비방 아님) 24
BJ광남  795
12067 냄새 나는데 없애고 가린다고 그냄새가 안나냐? (자유서버 작업시작) 10 file
오이미치  859
12066 Your mom's still making money, and she's still out there trying to feed you. file
우울증걸린밍고  136
12065 폭스서버 영자하는짓 ㅋㅋㅋㅋㅋㅋㅋㅋ 4
코쿤왕  1615
12064 20출100졸 악당 5 file
이삭미소피아  613
12063 공돌이들을 위해 바칩니다 13 file
제시카고메즈  754
12062 포칸열릴려면 아직 멀었는데.. 3
뎅뎅결의  615
12061 포칸 폭스 발리 괴물 뉴욕 강남 노아에 대해서 5
박병철  1163
12060 ㄷ ㅔ카서버 존ㄴ ㅏ어이없는 영자새키 ㅋㅋㅋㅋㅋ 4
클로킹  544
12059 드디어 로아 스킨 깔았다 4 file
밥은먹었움  921
12058 괴물 뉴욕영자 먹튀새끼 또 기어나왔네욤.. 2 file
김두호  1013
12057 유튜브 방송시작했습니다. 1
도봉산호랑이  211
12056 자유서버 아인통법실시 1
김인정1  667
12055 평생안할거같은 토토를 처음으로 입문 10 file
돈히  820
12054 퇴근하고 싶다 언능 꿀빨러가야지 1
어디가좋으냐  219
12053 [BJ광남 학동자섭 비방하지말고 보시오] . 13 file
학동자  909
12052 반야섭 미래가밝음 칼빵이맘에듬 2
강한별  211
» 똘X 비제이가 밝힌 포칸 서버 진실 10
혁거세  2016
12050 로아6차 지웠다가 다시깔고 1 file
돈히  883
12049 ■■■■■오늘 해적 VS 정든 오대기 스샷■■■■■ 5 file
호이^^  995
12048 기쁨 30분찍 2
부희  331
12047 로봇서버 해적서버 ㅋㅋㅋㅋㅋㅋ 2
전라홍어냄  447
12046 해적ㅋㅋ 로봇측근서버ㅋㅋ해적홍맴 조작오지죠 2
가이요  349
12045 해적 홍맴들 맴맴거리는거보니 기쁨이나 가야겠다 6
부희  416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