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버전 매니아로서 각서버 느낀점

  • 2081
  • (5명)
나는야killer   |   전과 없음   |   2017.06.09 가입

1.63 제트서버

제트서버는 초창기때 참 재미있게 한거같다. 유저도많고 하자지향이 컸고 유저끼리 아덴거래도 활발했었다.. 제일 중요한건 영자의 대한 신뢰도다. 개인적으로 리니지 구버전을 많이 해봤지만 봐온 영자들중에 신뢰는 가장많이 가는거같다. 현재로선 살짝 복잡해진 시스템때문에 안한지 꽤 오래됐다. 

 

1.44 데포로쥬서버 

데포서버는 꾸준히 오래하진 않았지만 초창기때부터 간간히 게임을 했었다.. 중요한건 어제까지도 게임을 했었고 지금은 접은상태다.

여기는 초창기때부터 말이 참 많았던 서버다. 측근비리.영자인성 등등.. 어제까지 게임을하면서 느낀점은 측근비리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영자가 후원유도를 심하게 하는건 맞는것같다. 그리고 전채창에 영자가 후원유저와 감정싸움을 하던데 그유저가 후원을 몇장했다면서(소과금) 놀리는듯이 말하는걸보고 속으로 "어...?" 했다 ㅋㅋ 솔직히 서버가 재미있긴했지만 개인적으로 신뢰는 안가는서버다.

 

1.63 질리언서버

여기는 테스트만 잠깐 했었다. 오픈과 테스트가 배율이 달라서 오픈때의 서버특징은 잘 모르겠다. 

다만 영자가 카톡.문자.이메일 3개중 하나도 공개한게 없다보니 소통이 어렵다. 많이 답답했었다.

 

1.63 총총서버 

최근에 1차로 처음 오픈한곳인것같다. 개인적으로 전서버를 통틀어 제일 안좋게 생각하는서버다. 영자 첫인상 제일 ㅈ같았다.

생각조차도 하기싫은 서버다.

 

1.63 올레서버 (고등어서버)

제일 열심히했던 서버다. 근데 아쉬운게 너무많다. 영자의 실수가 너무많고 캐릭간 밸런스도 엉망이다. 

소스를 만질줄 모르는것같다. 그래도 영자가 양아치스럽지않아서 참고 재미있게 했다. 

 

1.63 엔트서버

위 올레서버와 동일하다. 근데 증폭이 너무심하다. 캐릭간 밸런스는 여기가 더 엉망이다. 

유저끼리 대인전 놀이를 하고있으면 항상 영자가 찾아와서 같이 이야기도하고 캐릭밸런스를 맞춰볼려고 노력을 한다.

하지만 눈으로 보고도 그걸 맞추지못한다. 동랩동장비로 예를들겠다. 필드에서 기사와 요정이 화면끝 장거리에서 마주친다면

요정이 살짝 우세하거나 비슷하거나 해야된다고 본다. 여기는 요정이 치면 피가 만피유지된다.(10활착용) 그걸보고도 이게 밸런스를 맞춘거라고 우기는데 속으로 "이 양반이 지금 날 놀리는건가?" 생각까지 했다. 영자가 착하면서도 좀 안타깝다고 생각했던서버다.

 

***********************

참고로 이걸보고 겜을 해라. 하지마라고 쓴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느낀점이니 판단은 본인몫입니다. 구버전을 아무리 둘러보아도 완벽한서버는 없는것같습니다. 막말로 ㅈ같은게 하나둘씩 끼여있어도 나만 재미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익명평가 (5명)

  • ( 1명 )
  • ( 1명 )
  • ( 3명 )
     별점등록

댓글 (4)

    형 데스는 안해봐뜸?

    To. 나두할래

    오래됐지만 데스도 해봤지요 ㅎㅎ 데스는 측근비리 팩트로 이력이 있는서버라 몇년전에 좀 해보고 그후론 일부러 손 안댔어요 ㅋㅋ 

    Dggg

    21.png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10610 MT가서 첫경험 썰만화​ 7 file
우루가밤  1048
10609 이것참 류바 다람쥐 쳇바퀴도는게 이런건가....
20출100졸  276
10608 보겸아 9
agear  639
10607 ★온새미로 02월 13일 2번째 공성+_+★ 20 file
온새미로서버  892
10606 류바의일대기 4편 4
팩트로조진다  396
10605 게이트영자 팩트말했다고 벤시켜버리쥬ㅋㅋㅋ 1 file
가이요  919
10604 유튜브 구버전 방송on 오늘 첫공성 1.63
왕카  481
10603 부희 유럽개빨다가 식물이가 펙트올리니까 병신부희 ㅋㅋㅋ 3
뉴볼린  520
10602 내일 오후면 어느정도 완성될듯요 헤헤 출근해서 요거만 하다가 퇴근하네요 ㅋ 3 file
조대범  532
10601 토토로 망했다 3 file
류바  652
10600 차태식이 오늘방송안하냐?? 2
로데aaa  222
10599 희망서버 서버종료?ㅋㅋㅋㅋㅋㅋㅋ전격해부 8
안녕하세요!!!!!!  1322
10598 개 ㅅㅂ 유럽서버 절대하지마라 쳐다도 보지마라 <<팩트만 적는다>> 13 file
식물나라  1398
10597 뭐지.. 오늘 새벽에 2.7로아 후기있길래 댓글달았더니 글삭튀했네;; 5
나두할래  1044
10596 버경... 어렵냐? 10 file
트리  610
10595 게이트서버 펙트 3
뉴볼린  638
10594 죄송합니다. 오늘은 9
도봉산호랑이  458
10593 장군 많이변했네..재미좀많이떨어진듯... 6
산토끼  757
10592 족나 심심하다 진짜..할일 족나 없네연 ㅠㅠ 6 file
조대범  416
10591 간단한 udp어택 프로그램 심심해서 뚝딱 해봄...되는지 확인해보고싶은데 회사컴이라 ㅋㅋㅋㅋㅋ 3 file
조대범  447
10590 ▶▶▶발리는 매차 하나씩 터지네 ㅋㅋㅋㅋ 9 file
김두호  2443
10589 형들 신버전 궁금~! 4
나두할래  422
10588 장군서버 .. 까악퉤 9 file
lin독고  1367
10587 안녕하세요 오만서버 영자님이 자유서버만 홍맴짓하는 BJ라길래 증거자료 올려요 8 file
도봉산호랑이  1271
10586 늦게나마 복구해서 바로 방송켰습니다 지금 유튜브 방송보러오세요 2
도봉산호랑이  272
10585 죄송합니다.... 4
도봉산호랑이  532
» 구버전 매니아로서 각서버 느낀점 4
나는야killer  2081
10583 제네시스참교육 4
조대범  564
10582 ㄷㄷ허스키 지려머리네 와...대단하네 4
조대범  651
10581 투데이 접고 노갤가서 활동할게요 진짜 힘들어서 못해먹겠네요 여기도 6 file
고무통  625
10580 [Audio] 봉하친구(BongHaFriends) _ 시간을 달려서 (Rough) 5
고무통  162
10579 장군서버가볼라고하는데요??요정어떤가요??씹병신인가요? 4
조대범  636
10578 교회 천년전갈등 해소 하나로 뭉치자 3 file
뉴볼린  295
10577 적무인데 격노쓰불탱이 신고해서 영창각 입니다 자숙 대박 먹엇네여 4 file
섹스파트너  461
10576 대리육성합니다. 3
앙헬앙헬  448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