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들 포칸 120장 전사 셋팅좀 해줄형없움?

  • 1031
  • (2명)
profile
개시발련   |   전과 없음   |   2018.11.21 가입

83렙이상으로다가 템까지 풀탬으로 맞추면 어느정도까지 될까?

익명평가 (2명)

  • ( 2명 )
     별점등록

댓글 (2)

    투데이에 무자본 찍댕 연합모음인데 있겠냐?현질셋팅 아는사람이?

     

    To. 새댕팔댕

    선생님의 아이디를 보니 영감이 하나 떠오릅니다.

    "삼팔광댕"

     

     

    ...죄송합니다 (_ _);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10034 오늘 최초로 6만원 삥 뜯겼다 8 file
류바  1458
10033 9냥떳네 괴물 무자본 5 file
바오로  1817
10032 밍고가 추천하는 "MC무현 - Born Hater" 6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361
10031 안녕하세요 3
마불붙히봐라  393
10030 브롭 이벤트서버 이용해주셨던 이용자분들께 드리는 글 2
Chabae#윤사원  371
10029 구버전 영자놈들 ㅂㅅ 유저들봐라 9
대머리서버  1294
10028 2.0영원서버 접속 됨? 2
찌맹  480
10027 괴물열려서 포칸 망했네 1/12일 저녁12시 보탐 ㅋ 3 file
새댕팔댕  1403
10026 1차건대 6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657
10025 포칸 3배 이벤트 투견테크 9 file
돈히  1386
10024 동장비 아수라,야수 같은영잔가.. 2
노꿍  344
10023 9커검 팔고 5억으로 3억셋팅 7 file
바오로  1169
10022 괴물 현금이벤트 ㅋㅋ 3 file
물소  1217
10021 겜방도착 4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562
10020 ㄴ괴물 무자본9커검 8검먹고떳다 1 file
바오로  1070
10019 아이서버 믿고 거른다 3
뉴요오커  859
10018 괴물 원래 이렇게 뎅살때 기다려서 뎅사야하는거냐??? file
싸이먼도미닉  913
10017 격수 Lv 80 1
나락♬  392
10016 종석TV [ 포칸 9시부터 뎅 3배이벤트 가는데.. 사냥터는? ]
이종석  317
10015 심심해 2
자짓털  192
10014 형님들 안녕하세요 봐주세요 4
BJ천금이  495
10013 세수하다 울었음.. 5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759
10012 투칸 매입안해주면서 끌다가 최후의수단으로 내세운것ㅋㅋㅋ 7 file
키윽키윽  1491
10011 팔정이가 바포섭 개헛소리해서 글올림 전 그냥 투데이일반유저입니다!!!!!! 3 file
유랑즈  953
10010 2019.1.11 반놀자 서버 3
신에게도전하는자  915
10009 오늘 바포간다 10
류바  1200
10008 전차 ㅂㅍ섭 매입 인증 간다 2 file
정예아칸  1035
10007 팝X니지 광고는 바포 압승이네 2
정예아칸  505
10006 존나 무섭다 ㅎㄷㄷ 5 file
빠통서버GM  1030
10005 MC무현 - JOTA (슨더) (Imagine Dragons - Thunder Remix) | Nofficial Audio & Lyrics 3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302
10004 [펌] 포칸 섭인원? 전부뻥? 좀비스샷 file
개비스콘  1098
10003 발리 71돌장 경험치물약이후 8문장 알쥬~? file
갓폴리쓰  998
» 형들 포칸 120장 전사 셋팅좀 해줄형없움? 2
개시발련  1031
10001 여기서 보는 [ 발리 ] 측근 스샷~ file
갓폴리쓰  1718
10000 형들 좀 도와줘ㅜㅜ 1
오호라라라  389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