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익명평가 (7명)

  • ( 6명 )
  • ( 1명 )
     별점등록

댓글 (15)

    우와!!!!

    To. 온새미로서버

    오아

    히익...자동사냥의 위엄에 동공지진을 금할 길 없어 별 5개 드리고 갑니다

    To. Chabae#윤사원

    자사아니고 오대기받는용도로 켯어요 물론 오토돌리면 돌아는가겠지만..

    듀얼 컴터옵션이랑 가격점 구매처도 알랴주심 땡큐

     
    To. 개비스콘

    컴퓨터라는게;; 듀얼모니터쓰시는건 사양이랑크게의미가없어요 그냥 두개달면 거진다되요 .

    어떻게 쓰실꺼냐에따라서 가격은 다를꺼같습니다.

    전 제가쓰는거보다 과하게 넣어서 500정도선에서 맟춘거구요.

    리니지만 저렇게 하고싶으신거면 한참싸게도 가능합니다.

    리얼 진짜 이것도 능력  별 5백개 주고싶을정도 ㅋㅋ

     

    ssd  랑  하드  용량은 총 몇임?

    리니지만 할 거 아니지????????????과한데...?

    To. 어묵

    일단은 리니지만... 가끔롤???

    형님 어떻게하면 저렇게많이킬수잇나여? 3개키면 허용 ip뜨던데

    To. 레츠기릿

    여러개 키는법.,

    1 . 컴퓨터가 좋아야한다.

    2. 컴퓨터를 잘쓸줄알아야 한다. 이상.

    야 하나더 사라고 ㅋㅋ 모가지 나간다 

    좌 중 우 

    이렇게 최대한 부드럽게 배치하고 의자 재껴지는거 사고,

    키보드 전용의자처럼 앞으로 빠지는 키보드판에 마우스 넣을수있는 큰거로

        중

    좌     우

     

    좌와 우의 중간에서 약간 치우치도록 게임하는 자세를 취하면

    아주 오지는 각나옴 

    To. 2.0디아블로

    돈잘버는 디아형 한대만보네줘요 ㅋㅋ

    To. ★★★★독고

    ㅠㅠ 이번차 -30됫엉13.png

    To. 2.0디아블로

     쓰시던거라도 화면만나오면 감사히 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10017 MC무현 - JOTA (슨더) (Imagine Dragons - Thunder Remix) | Nofficial Audio & Lyrics 3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274
10016 [펌] 포칸 섭인원? 전부뻥? 좀비스샷 file
개비스콘  1068
10015 발리 71돌장 경험치물약이후 8문장 알쥬~? file
갓폴리쓰  969
10014 형들 포칸 120장 전사 셋팅좀 해줄형없움? 2
개시발련  1004
10013 여기서 보는 [ 발리 ] 측근 스샷~ file
갓폴리쓰  1682
10012 형들 좀 도와줘ㅜㅜ 1
오호라라라  364
10011 종석TV [ 포칸 10악장 소배 장착완료 ]
이종석  434
10010 격수좀
나락♬  243
10009 밸런스 vs하피
은보라  570
10008 내글 공감 100% 1
신에게도전하는자  534
10007 투칸접못하는혹우형들 2
닥치고오늘어디  582
10006 다른서버 갔는데 전서버이름이 계속 뜬다 2
어묵  550
10005 리니지스킨 적용이안된다리 4
어묵  731
10004 존ㅇ예 3 file
시진핑  1153
10003 사랑서버 서드 <법사색기 찾는다 2
대한민국만세삼창  550
10002 밸런스 전차먹튀후 홍멤풀엇다
대한민국만세삼창  531
10001 밸런스섭 전차에도먹튀 ㅋㅋㅋ홍멤들풀발기 2
병장남자  626
10000 밸런스 전차 일기 3
보겸TV  965
9999 야, 기분 좋다 벨소리 1 file
노무현을사랑하는밍고  318
9998 추억서버=데스서버다 걍걸러라 병신같은서버 ㅅㅂ 2
강떡  1203
9997 추억서버또시작이네ㅋㅋ
강떡  590
9996 노딜,모션,스핵
ppILOEP  704
9995 새누리당 옹호자였지만 난 돌아섰다. 2
2.0디아블로  520
» 컴터 셋팅완료 15 file
★★★★독고  1250
9993 글루딘서버 하는형 있나요? ㅂㄷㅂㄷ 1
hyunLee  545
9992 처"음부"터 웃기게 하"노" 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file
조울증걸린밍고  709
9991 포칸 해킹당했다.... 4
아놋아노  1348
9990 느바 가즈아!!! 2 file
굿굿맨  383
9989 투데이혈 5
보겸TV  740
9988 아이서버 벤당했습니다. 15 file
숭어1  1942
9987 아까 브롭이벤트서버 플레이하셨던 빛님 3
Chabae#윤사원  456
9986 dk온라인 하도 못믿는 자슥들 많아서 하이퍼때꺼 올려본다 스샷 4 file
델가드  1084
9985 안녕하세요 류바유튜브 테스트 방송중입니다 4
류바  588
9984 울프서버 첫매입 4 file
뽜이아  1329
99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file
조울증걸린밍고  551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