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밸런스 진행중/ 오대기이벤트 마감

  • 543
  • (3명)
profile
치킨헤드   |   전과 없음   |   2017.11.27 가입

     "  "

LinC0000.jpg

 

가호만 3번떨구고   한 20번 죽고

 

멘탈 가루뿅뿅으로   도전 한판했지만  0승 1패

 

 

LinC0001.jpg

 

LinC0002.jpg

 

LinC0003.jpg

 

LinC0004.jpg

 

천원짜리  몇개 더 해서  4.2

 

 

 

LinC0005.jpg

 

퇴근 +  엘라스틴 1만  크리티컬로   풀버프임에도  이 정도 인원 무빙중

 

 

1212.png

 

아무래도  1:1 소환후 진행해서 편지 선착순이고

스샷의 시간대로  21:10분에  처리됨

추천해주신 분들

익명평가 (3명)

  • ( 2명 )
  • ( 1명 )
     별점등록

댓글 (2)

    2121.png

     

    댓글

    아..나갓다 왓더만.. 편지보냇는데 답이없으심..ㅠㅠ 33000원 모앗는데..일단 기달려봐야징.ㅋ

    27.png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9501 윈윈 재오픈 나에겐 개이득
빠따왕8318  559
9500 윈윈재오픈???? 2
뎅팔이극혐  376
9499 오늘은 세나섭 가본다
니니나나  158
9498 오늘 세나섭 같이하실분 비격환영
나무이야기  118
9497 윈윈서버 뭐 혜자처럼 한다고??? 1
윤스카이  423
9496 뭐냐 윈윈서버 재오픈 ㅡㅡ 1
용기사랍다  273
9495 윈윈서버 오늘 재오픈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file
박보바지  478
9494 윈윈1차 랭킹1위 유저입니다 1
윈윈데스나이트  901
9493 엘라 를 하지말아야 할 이유 2
지렷다리  444
9492 윈윈서버 진행중 2
아프리카장애  365
9491 와... 진짜 이건 4
2.7겔럭시  593
9490 오늘 구버젼 촐기서버 극하자서버 (ㄴㄴㄴ 개하자섭) 1
블루버닝  925
9489 인증글! 1 file
E1크레스포  1022
9488 컴퓨터 조금 아시는 형들 질문좀...도와줘요ㅠㅠㅠ 8 file
히리링  634
9487 비바형 치킨 잘먹을게 고마워 -- 밸런스 치킨 인증글 -- 7 file
류바  897
9486 밸런스 현재 개꿀 ㅅㅅㅅㅅㅅ 1 file
버터풀야도란  1040
» 밸런스 진행중/ 오대기이벤트 마감 2 file
치킨헤드  543
9484 종석TV [ 오늘의 서버는? ] 1
이종석  437
9483 윈윈vs엘라 윈윈 승!
용기사랍다  436
9482 캐리 =엘라 누가봐도 먹할라고 준비하는데 흑우들없제?
이름만정우성  184
9481 캐리=레드=엘라 매번 이름바까서 개씹먹함
무과금  194
9480 형들 오늘 구버전 좌표는 어디? 1
푸귀의아버지  378
9479 오늘 할만한 서버.
발폭  228
9478 캐리, 윈윈 이 쓰레기 서버들 홍멤좀 차단해주면 안되냐? 2
헤헤헹헹헹  323
9477 윈윈서버 가본다
빠따왕8318  107
9476 엘라=캐리 왜 빠는줄 아냐??
개시발련  232
9475 오늘어디냐 ? 2
폭스버경200땀  154
9474 긴급 기자회견 입니다. 2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583
9473 오늘 무조건 엘라지 !!!!무조건이지 ㅋㅋㅋ 2
오만정복자  300
9472 오늘은지친하루네요 ... file
방해연  197
9471 엘라영자 구라잡으로 갔다가 팩트전달받음 엘라 ㄱㄱ 1 file
형이다애들아  391
9470 오늘 엘라서버에 대해 끄적여본다 갠적인 판단. 4
야삐  396
9469 흠...듣보투어하는입장으로써 이제 서버 후기를 남겨놔야겠음
뽕알두루치기1  210
9468 오늘서버 엘라다 무조건 엘라다 3
오만정복자  197
9467 윈윈영자형아 ㅅㅂ 오래기다렸다. 1
무과금  327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