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윈 판단하기 좋은 후기 글 링크해드립니다

  • 360
profile
헤헤헹헹헹   |   전과 1범   |   2018.11.06 가입

https://www.freeserver.today/index.php?_filter=search&document_srl=10302034&mid=freeboard&search_keyword=%EC%9C%88%EC%9C%88&search_target=title_content

 

본문이랑

댓글까지

싹다 읽어보시길.

 

판단은 각자하시고.

 

 

병신서버 측근새끼들

안면철판깔고 홍멤짓하는거

역겨워서 까발려드림 ㅋㅋ

 

캐리나 윈윈이나 똑같은 병신섭임

캐리가 병신이라고 윈윈이 안병신인게 아닙니다 님들.

 

캐리= 엘라 섭 욕 쳐먹고있으니까

그 틈새 비집고 존나 들어오는데

걍 똑같은 쓰레기일뿐 ㅋ

     별점등록
번호 제목 평점 글쓴이 조회 수
9521 윈윈vs엘라 윈윈 승!
용기사랍다  432
9520 캐리 =엘라 누가봐도 먹할라고 준비하는데 흑우들없제?
이름만정우성  177
9519 캐리=레드=엘라 매번 이름바까서 개씹먹함
무과금  187
9518 형들 오늘 구버전 좌표는 어디? 1
푸귀의아버지  369
9517 오늘 할만한 서버.
발폭  223
9516 캐리, 윈윈 이 쓰레기 서버들 홍멤좀 차단해주면 안되냐? 2
헤헤헹헹헹  319
9515 엘라서버 후기 해줌 2
빠따왕8318  520
» 윈윈 판단하기 좋은 후기 글 링크해드립니다
헤헤헹헹헹  360
9513 윈윈서버 가본다
빠따왕8318  104
9512 엘라=캐리 왜 빠는줄 아냐??
개시발련  227
9511 오늘어디냐 ? 2
폭스버경200땀  150
9510 긴급 기자회견 입니다. 2 file
진통제가필요한밍고  568
9509 오늘 무조건 엘라지 !!!!무조건이지 ㅋㅋㅋ 2
오만정복자  294
9508 오늘은지친하루네요 ... file
방해연  185
9507 엘라영자 구라잡으로 갔다가 팩트전달받음 엘라 ㄱㄱ 1 file
형이다애들아  378
9506 오늘 엘라서버에 대해 끄적여본다 갠적인 판단. 4
야삐  387
9505 흠...듣보투어하는입장으로써 이제 서버 후기를 남겨놔야겠음
뽕알두루치기1  200
9504 오늘서버 엘라다 무조건 엘라다 3
오만정복자  192
9503 윈윈영자형아 ㅅㅂ 오래기다렸다. 1
무과금  325
9502 엘라(캐리먹티) 맨날 이름바까서 여네 2
뎅팔이극혐  208
9501 윈윈 매입
빡대갈이  333
9500 윈윈서버 2차 여네 ㅋㅋ
위대꾸르  313
9499 캐리 =엘라 (동일섭인데 지원받냐? 왜케 빨아대냐 )먹튀섭을? 1
델가드  169
9498 팀 서버 = 로아 테스트 서버 = 김땡칠 로봇팩 서버 3
니얼굴장애인  164
9497 오늘엘라 안가는 흑두루미 있냐? 1 file
조대범  231
9496 안녕하세요 투데이 여러분들 오늘 저도 서버를 찾아갈건데 같이 해요 2
도봉산호랑이  270
9495 캐리=엘라 동일섭 동일 영자 동일접속기 엘라 하지마시길. 4
델가드  227
9494 캐리입금내역. 먹튀 2 file
델가드  725
9493 혹시 이거 해결방법 아시는분...? file
두심이  171
9492 머더머니님? 예? 2 file
바로쌀년아  255
9491 영감들 욕하지마라
구버전동자구함  185
9490 조만간 때돈버는법... 종료일 얼마 안남았다 운좋게 잡으면 돈이다 file
조대범  534
9489 밸런스 혜자매입 인증해요 1 file
이준  603
9488 엘라영자형님 필독하세요
ᄇᄌ그건  275
9487 이골은 유효일까 무효일까? 1 file
쿠우  311
쓰기